본문 바로가기
사주,손금

2024년 토끼띠운세 주의가 필요한 갑진년 토끼띠운세

by 현운역리원작명연구소 2023. 12. 5.
반응형

2024년 토끼띠운세 주의가 필요한 갑진년 토끼띠운세

 

 

토끼띠는 이상주의자로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능계통에 소질이 있으며 유머가 풍부하고 온화한 성격에 애교도 있고 친화적이다.

싸우고 투쟁하기보다는 좀 쉽게 살려는 성품이 강하고 노력은 부족한데 생각만 앞서는 게 흠인 2024년 토끼띠운세를 살펴보자.

 

잘 풀리는 사주나 운세를 가진 사람들이야 띠운세 정도야 문제가 없겠지만 통상적인 경우 띠만 본다면 올 한 해 토끼띠는 좋은 것만은 아니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뭐 조회수나 올려보자는 식으로 다 대박에 재물이 넝쿨째 굴러들어 온다고 하겠지만 그런 글이나 영상만 쫓아다니지 말고 차분하게 한해를 준비하는 지혜를 갖추어야 한다.

 

토끼띠는 2024년에는 좋은 일과 나쁜일들이 교차하는 해로 어느 분들 한 데는 힘겨운 한 해가 될 수도 있다고 본다.

즉 열심히 해도 성과가 부족하니 조급해지고 근심걱정으로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 기대만큼의 결실을 보기 힘든 한 해가 될 수 있다.

이런 해에는 이동이나 이사, 이직 등을 스스로 하지는 말아야하고 인간관계도 주의하고 가족이나 주변관계, 혹은 직장이나 친구, 이성, 부부간에도 다툼이나 싸움을 자제하고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지내는 것이 이롭다. 

재물도 들어온 만큼 쓸곳이 생기니 철저한 지출관리를 해야 하고 건강도 해로우니 몸관리를 함부로 하지 말고 다 내탓이요하고 하던 일 꾸준히 한다면 후반기부터는 운세도 풀려가고 주변도 안정될 수 있다.

 

 

99년 26세 기묘생

하던 일에 집중을 못하고 주변에 휘둘리니 집중해서 하던 일을 충실히 하라.

답답한 일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풀려가니 절대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진행하라.

동료와 경쟁하지 말고 자신의 스펙을 먼저 쌓아라.

이성운은 이별과 만남이 교차하니 신중하게 만나고 결정해야 하며 시험운 등은 좋은 운이 드는 한 해다.

사업이나 창업 등은 다음으로 미루고 좋은 사름들과의 만남을 통해 대인관계를 넓히는 해로 만들어라.

 

87년 38세 정묘생

작년보다는 운이 조금씩 상승하고 안정을 찾는다.

바쁘게 움직이고 의외의 좋은 성과도 기대할 수 있고 승진이나 명예운도 따른다.

섣부른 사업이나 금전투자는 손실만 생기니 주의하고 현상유지에 힘써라.

부동산이나 문서운은 있지만 움직이지는 마라.

이직, 이사, 이동 등도 스스로는 절대 움직이지 마라.

미혼자는 혼담이 오가거나 좋은 소식도 들리지만 기혼자는 말싸움이 지나칠 수 있으니 배려와 인내가 필요하다.

신경성 스트레스나 위장, 피부 관련 질환에 주의하라.

 

75년 50세 을묘생

분수에 넘치는 과욕으로 섣부른 투자나 투기, 사업, 창업 등은 이득보다 손해만 생기고 근심걱정거리만 생기니 주의하라.

조용히 차분하게 하던 일 진행하면 재운이나 금전운도 좋아지고 목돈도 생길 수 있다.

직장도 능력을 인정받고 승진이나 승급도 가능하다.

급하게 먼저 나가려는 생각보다는 참고인내하며 기다려라.

애정운은 배우지의 외도나 재물손실로 인해 큰 싸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서로 간에 신뢰가 중요하다.

미혼자나 솔로들은 좋은 이성친구 만날 운이다.

남을 지나치게 믿지 말고 내 생각대로 진행해야 배신이나 방해를 피할 수 있다.

건강은 스트레스, 우울증,  화병, 소화기, 피부병 등을 주의해야 한다.

 

 

63년 62세 계묘생

주변환경에 휩쓸려 무리한 지출을 하고 나서 후회하고 병 생기니 주의하라.

어렵고 힘든 일들이 조금씩 풀려가고 순리대로 따르면 금전운도 좋아진다.

일이 막힌다고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말아야 건강을 지킨다.

직장이든 사업이든 땀 흘린 만큼의 결과는 기대할 수 있으니 후반기를 잘 준비하라.

이동, 이사, 직장이동 등은 스스로는 절대로 하지 말고 문서나 매매운은 이롭지 못하니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라.

주변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정보를 얻으면 고집스러운 성품도 해결되고 운세도 안정된다.

건강운이 염려되니 혈압, 과음, 간, 관절, 피부, 소화기 등 다 체크하고 휴식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다.

 

51년 74세 인묘생

성실하게 대인관계만 잘하면 뜻한 바를 이루고 소소한 이득도 생기며,  과한 욕심내고 투자나 투기에 손대면 손해만 생긴다. 가족들로 인한 큰 금전지출이나 고민거리가 생긴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문서나 부동산투자는 절대 남의 말 듣지 마라.

이것저것 얽히고설켜 정신적인 피곤함만 가중된다.

빌려준 돈은 그냥 준다고 생각해야 건강이라도 잃지 않으며 작은 일에도 만족하고 고마워하며 겸손한 행동과 언행을 한다면 나하나 정도는 편안한 한 해가 되다.

건강운이 염려되니 관절, 낙상사고, 부상, 등을 주의하고 가지고 있는 지병이 더 악화될 수 있으니 용기 잃지 말고 꾸준히 치료를 잘하면 무난하다.

 

현운역리원작명연구소

 

 

반응형
그리드형
사업자 정보 표시
현운역리원 | 이덕복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01길 29 4층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39634 | TEL : 010-5472-2547 | Mail : bigstar7412@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강북-05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