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손금

신생아나 어린 자녀의 사주는 절대 보지 마세요!

by 현운역리원작명연구소 2023. 12. 12.
반응형

신생아나 어린 자녀의 사주는 절대 보지 마세요!

 

 

이번 시간에는 이 신생아의 사주는 절대 보지 말라는 내용을 가지고 여러분들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

 

제가 얼마 전에 과거에도 그런 일이 상당수 많이 있습니다마는 부모님으로부터 전화를 한 통 받았습니다.

아기 이름을 작명을 하러 갔는데 좋은 이름을 작명을 하기는커녕 아기가 양손에 백호살을 쥐고 나왔다.

그래서 교통사고 등으로 객사할 수 있다고 죽지 않으면 불구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름 하나를 받아 가지고 들고는 나왔는데 정신이 없다면서 울면서 저에게 전화를 해 왔습니다.

 

그래서 그 자녀의 사주를 한번 풀어 봤더니 장생도 들어 있고 건록에 제왕이라는 그런 좋은 남자로서는 최고의 좋은 사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천을귀인부터 문창성에 관성, 재성 등이 잘 갖추어진 사주라 백호살이 들어있어도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사주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연이 없는 잘못 만난 어떤 무속인 하나 때문에 부모님들은 근심과 걱정으로 밤새 잠도 못 잤다고 합니다.

제가 사주에 장생과 제왕 이런 것들이 잘 들어있고 조화를 이루어서 자녀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되지도 않는 소리니 염려하지 마시라고 안정의 말씀을 제가 드렸습니다마는 과연 두 분 부모님들이 제 의견을 듣고 무속인의 말을 무시하고 앞으로도 자녀를 잘 키워갈지는 의문입니다.

 

 

한 번 그런 일이 발생하고 나면 심지어 어떤 사람은 자녀의 안 좋은 얘기에 어머니의 사주까지도 거기다 덧붙여서 이별, 사별, 횡액, 과부 뭐 별의별 소리를 다 늘어놓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리고는 굿을 하라고 하기도 하고, 작명비도 더 내야 된다. 뭐 부적을 쓰라는 등 별별 문제점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특히 신생아나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 또 앞으로 자녀를 잉태하고 낳아야 할 부모님들은 절대 신생아의 사주를 보시면 안 됩니다.

 

제가 한 가지 예를 들어드리면 어떤 아기의 작명을 진행을 하는데 사주가 무속인의 사주입니다.

뭐 더 볼 것도 없었습니다.

이 녀석은 나이가 20살도 되기 전부터 남 손금을 봐준다거나 아니면 뭐 지나가는 사람한테 어떤 말을 툭 던지죠, 그럼 이게 맞죠. 그런 무당 사주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물론 무당이라는 직업도 지금은 뭐 돈도 잘 벌고 소문나면 먹고사는 데 지장은 없겠죠.

그래도 부모님한테 이마에 피도 안 말랐는데 작명하면서 자녀는 무당 사주입니다라고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적어도 양심이 있는 점술가나 무당 뭐 작명가라면 설령 양손에 백호살을 쥐고 나왔어도 그렇게 무지막지하게 그냥 돈 벌 욕심에 아니면 자기가 그렇게 유명한 사람이 되고 싶어서 그런 말을 던졌는지는 모르지만 이 세치 혀로 밥 벌어먹는 사람들이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신생아의 사주를 보고 좋네! 나쁘네! 뭘 해라 마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저 좋습니다. 건강합니다. 잘 큽니다. 사주보완된 좋은 이름을 지어줬으니까 부모가 할 도리는 다 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런 무속인이 되어야 하는데 이 세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 세치 혀가 사고를 치는 것이죠.

 

 

그래서 여러분들의 사주가 아무리 좋지 않다고 해도 자기 명운대로 다 잘 살아가지 않습니까?

대한민국 사회가 점술 문화에 전부 취하고 빠져서 이런 모양이 나는 것입니다.

또한 작명을 할 때는 어쩔 수가 없겠죠. 알려줘야 되겠죠. , , , , 시가 있어야 작명을 하니까 부족한 것들을 보완하니까 그 이외에는 천기를 누설해서 함부로 자녀의 사주를 무슨 지식인 같은 데, 이런 데 아니면 무슨 홈페이지에 보면 무료 풀이라는 것 같은 곳에 함부로 올려서 사주를 가지고 좋습니다. 하면 되는데 쓸데없는 소리들 해서 부모님들 잠 못 들게 하는 이런 작명가나 무당이나 무속인들 있어서는 안 되겠죠.

자 부모님들 절대 신생아나 어린 자녀 사주보지 마라 한 번 더 말씀을 드립니다.

 

쓸데없이 자녀의 사주를 함부로 본 것으로 인해서 고민하고 상념에 빠지고 부모님 두 분 눈물로 세월 보내지 말고 절대 신생아의 사주는 보지 마라 나중에 자녀가 커서 정말 얘는 뭐 할 줄 아는 게 아무것도 없다거나 공부도 못하니 도대체 어떻게 해야 될까 이런 때나 한 번쯤 직업을 무엇으로 선택을 하고 대학교에 가는 학과나 평생 어떻게 해서 먹고사는 게 좋을까를 알아본다면 그때 한 번쯤 사주를 슬쩍 보시거나 뭐 자녀가 결혼을 해야 되니까. 이런 사주하고 어떻습니까? 를 한번 알아본다 요것까지는 이해를 할 수가 있겠죠.

나머지는 필요 없습니다.

절대 신생아의 사주는 보지 말아라 한 번 더 말씀드리면서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운역리원작명연구소

 

 

반응형
그리드형
사업자 정보 표시
현운역리원 | 이덕복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01길 29 4층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39634 | TEL : 010-5472-2547 | Mail : bigstar7412@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강북-05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