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주,손금

결혼을 늦게 해야 좋은 여자사주, 남자복 없는 여자사주 알아보기

by 현운역리원작명연구소 2024. 4. 18.
반응형

결혼을 늦게 해야 좋은 여자사주, 남자복 없는 여자사주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결혼하기 힘든 결혼하기가 좀 어려운 여자 사주에 관해서 시간을 마련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자 남편복이란 어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고 또 부부관계나 성격적인 충돌 없이 자녀 낳고 알콩달콩 잘 사는 것을 남편 운으로 봐야 되고, 돈 많이 벌어와서 수십억 아파트를 사주는 것도 남편복이라고 볼 수는 있겠습니다마는 이 복의 기준을 그런 쪽으로 삼아서는 안 되겠죠.

 

또 꿈과 희망을 가지고 결혼을 하는 것이지 남들이 가니까, 결혼하니까, 잘 사니까, 나도 빨리 가야지 그렇지만 뜻대로 안 되고 혹은 뭐 4~50이 훌쩍 넘어도 결혼을 못 하거나 안 하는 그런 사람들도 상당수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가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개인적으로 어떤 건강 문제나 이런 여러 가지 결혼을 안 하거나 못하는 문제나 이유가 있을 수도 있지만 사주학적으로는 어떤 것인지 과거 이야기에서도 많이 언급된 이야기입니다마는 이번 시간에 한번 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사주용어로 보면 '무관사주'입니다.

관성에 해당하죠. 여자는 남편 운이 되겠습니다. 이 남편 운이 사주 자체 내에 아니면 숨어 있는 지장간 안에도 아예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혹 있어도 정관이 있어야 되는데 편관이라는 것이 두 개 세 개 이상 이렇게 과다한 경우입니다.

 

물론 관이 없는데도 결혼도 하고 자녀도 낳고 또 자녀에 의지하면서 자녀를 키우고 잘 사는 여성분들도 많이 있지만 이것은 대운 혹은 세운 뭐 관상이나 타고난 심상이나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그런 유전성이나 외모가 출중하거나 우리나라 사회 구조상 그런 것들이 잘 맞아떨어져서 결혼을 하시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관성이 아예 없으신 분들은 결혼 후의 남편복이나 행복한 삶은 보장할 수가 없다고 볼 수가 있겠습니다.

 


또 이렇게 관이 아예 없는데 결혼을 하게 된 경우는 오직 남편을 흔히 돈 벌어오는 기계나 도구 또 나 자신을 어떤 사회적인 출세나 지위로 활용하고 내세우는 도구로 생각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볼 수도 있는 것입니다.

또 이 관이 너무 많으면 남자들 틈에 끼어서 좋은 직장을 가지고 일에 파묻혀서 살게 되는 것이죠. 그러다가 결혼을 못하거나 늦게 하거나 안 하는 그런 경우까지도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결혼을 하더라도 남편보다 수입이 더 많거나 남편이 무능력하거나 그래서 어디 가면 나도 좀 남편이 벌어오는 돈으로 호의호식 한번 해보고 싶다. 이렇게 투덜거리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이 역시도 남편운은 부족할 수밖에 없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또 결혼이 늦어지거나 늦게 해야 하는 그런 사주들이 있겠죠.

고란살이 두 개씩 들거나 백호살이 두 개 이상이 있거나 화개살이라는 살이 세 개 이상씩 들어있거나 여기에 뭐 고신살 과부살이라고도 하죠. 또 식신상관이 너무 강하면 남편을 극하게 됩니다.

그러면 결혼을 하고 난 후에도 3년 내에 어떤 문제가 크게 발생할 수도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이러면 결혼이 결국은 어렵거나 늦어지거나 혹은 늦게 해야 이런 액을 면할 수 있다고 봅니다.

어설프게 남이 하니까 나도 해야지 해서 한다면, 바지남편 만나기 십상이다. 이렇게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 사주상으로 간여지동이라고 그러죠 태어난 연도의 천간과 띠가 같은 오행이 되는 이 간여지동은 배우자가 비겁의 운에 해당되겠습니다.

이는 친구죠 친구! 사주로 보면 신묘일주, 갑인일주, 을묘일주, 병오일주, 정사일주, 경신일주, 신유일주, 임자일주 뭐 이런 것들이 다 간여지동에 해당되겠습니다.

그래서 이런 일주들은 결혼을 못 하거나 늦어질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결국은 간여지동이라는 것은 비겁에 해당하다 보니까 배우자가 있어도 배우자가 친구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 이상 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배우자를 무시하거나 이런 문제점들이 생기고 친구 이상 생각을 안 하다 보니까 배우자를 늦게 만나거나 결혼을 안 하거나 못하거나 이런 문제가 생긴다고 보는 것입니다.

 

 

또 관성이 입묘 되는 경우입니다.

남편운이 묘지에 들어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좋은 남편을 얻지 못하고 원하는 배우자를 찾기가 어려워서 늦어지거나 안 하는 것이 좋은 경우도 발생할 수도 있다고 보는 것이죠.

그래서 결혼을 해도 남편 운이 약해지거나 무능력해지거나 건강이 악화되거나 병을 얻거나 병약해지거나 이런 문제점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자 이런 사주들은 결혼을 해도 그냥 무늬만 부부 주말부부 혹은 이 식상운이 좋아서 좋은 자녀를 낳고 이 자녀만 바라보면서 보모의 역할을 하면서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말씀드린 이런 사주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사회생활을 좀 많이 하고 이성 경험도 많이 하고 또 자신을 많이 성격적으로 수양을 해서 혼기를 늦추고 늦게 결혼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렇게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주를 가지신 분들, 결혼이 늦어지시는 분들은 자신의 사주를 한번 살펴보시고 늦어진다고 불안해하거나 서두를 필요는 없다. 이렇게 볼 수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사업자 정보 표시
현운역리원 | 이덕복 |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 101길 29 4층4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1-39634 | TEL : 010-5472-2547 | Mail : bigstar7412@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강북-05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